"관광객 유치 목표" 경기도, 전국체전서 도 관광지 홍보관 구성
"관광객 유치 목표" 경기도, 전국체전서 도 관광지 홍보관 구성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0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9월 운영한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 홍보관 운영 모습 (사진제공/경기도)
지난 9월 운영한 경기도 포천 허브아일랜드 홍보관 운영 모습 (사진제공/경기도)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가 전국체전에서 주요 관광지에 대한 적극홍보로 관광객 유치에 나선다.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8일부터 오는 14일까지 경상북도 일원에서 진행되는 ‘제102회 전국체육대회’ 참가자를 대상으로 경기도 관광지를 홍보한다고 밝혔다.

경기도에 따르면, 전국체육대회 개최 장소인 경북 구미 시민운동장 복합스포츠센터 외부에 홍보관을 구성한다.

이와 함께, 홍보차량도 활용해 안전여행 캠페인과 도내 주요 관광지를 알리는 현지 홍보를 펼친다.

홍보관을 찾은 방문객에게는 포토존인 홍보차량의 안팎에서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즉석사진을 촬영해줄 예정이다.

포천아트밸리와 수원화성 등 도내 주요 관광지 이미지를 일회성 타투로 제공하는 체험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마스크, 방역키트 등 방역기념품 제공과 보건복지부, 질병관리청의 방역 홍보 영상 상영으로 안전한 여행을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최용훈 경기도 관광과장은 "전국에서 참가하는 선수 및 관계자를 대상으로 경기도 주요 관광지 매력을 알림으로써 코로나19 이후 많은 관광객이 경기도로 방문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