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우, 하반기 취업 공략 위한 ‘취UP 콘서트’ VOD 강의 공개…1대1 면접코칭 등 전문 콘텐츠 선봬
그로우, 하반기 취업 공략 위한 ‘취UP 콘서트’ VOD 강의 공개…1대1 면접코칭 등 전문 콘텐츠 선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0.0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선보인 ‘취UP 콘서트’ 무료 라이브 강의 성료…취업/직무 강의 판매량도 66% #
그로우, 고객들 관심사 반영해 11월 말까지 취업/직무 관련 유료 강의(VOD)도 진행
비빌언덕 ‘1:1 면접코칭’, 박민이 ‘합격보장 1:1 영어면접 레슨’ 등 전문 강의 콘텐츠 선보여
▲사진제공 : 그로우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에듀테크 스타트업 그로우코퍼레이션(대표 이혜영)이 11월 말까지 하반기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취업과 직무 관련 강의 콘텐츠를 대거 선보인다.

실제 그로우는 지난달 ‘취UP 콘서트’ 무료 라이브 강의를 통해 하반기 채용 트렌드, 자소서, 모의면접 등 다양한 컨설팅을 제공하며 수강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취UP 콘서트’ 전후로 그로우 내 취업/직무 카테고리 거래 건수가 지난 분기 대비 66%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9월 기준으로 전체 성인 강의 카테고리에서 매출 2위를 차지할 정도로 취업 관련 강의 콘텐츠가 인기를 얻고 있다.

그로우는 취업과 직무 강의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11월 말까지 유료 VOD 강의도 선보인다. 외국어, 커리어 개발, 취업 준비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강의를 제공한다.

먼저 비빌언덕의 ‘1:1 면접코칭’에서는 모의면접과 임팩트 있는 자기소개, 지원동기, 강점 등 수준 높은 컨설팅을 경험할 수 있다. 1:1 면접 코칭으로 수업 내용을 영상으로 전달받을 수 있으며, 카톡을 통해 수시 상담도 가능하다.

외국어 박민이 강사의 ‘합격보장 1:1 영어면접 레슨’ 강의도 진행된다. 강점 및 약점, 취미, 가치관등 자기소개, 지원동기, 면접 시 돌발 상황에 대응하는 임기응변 등 영어면접에서 유쾌하고 센스 있는 인상을 줄 수 있도록 돕는다.

대본 작성, 발음과 억양 교정은 물론 면접장 입장부터 표정, 매너, 복장까지 세부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마이크임팩트에서 선보이는 ‘일잘러들의 노션 100% 활용법’ 강의도 준비돼 있다. 노션을 활용한효율적인 일정 관리 방법, 메인 데이터베이스 구축, 보고서 만들기 등 ‘프로일잘러’로 거듭날 수 있는 비법을 공개한다.

자신만의 업무 시스템을 구축해 업무 질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강의 신청을 원하는 사람들은 그로우 공식 홈페이지나 안드로이드, 애플 그로우앱에서 로그인 한 후 취업/직무 탭을 클릭해 원하는 강사의 강의를 구매하면 된다. 수강료는 강의별로 상이하다.

그로우 이혜영 대표는 “지난달 진행한 무료 라이브 강의가 큰 호응을 얻는 등 취업 및 직무 관련 전문 강의에 대한 니즈가 높아 취업 준비생 및 커리어 개발을 원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맞춤형 VOD 강의를 선보이게 됐다”며

“외국어, 자기계발, 커리어 등 퀄리티 높은 취업 및 커리어 개발 관련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하반기 취업 준비에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