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직업이야기" 한국청소년연맹, 'STAR ZOOM IN' 연다
"스타들의 직업이야기" 한국청소년연맹, 'STAR ZOOM IN'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0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청소년연맹
사진제공/한국청소년연맹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한국청소년연맹은 온라인 청소년 축제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에서 'STAR ZOOM IN'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는 오는 30일까지 세계 청소년을 대상으로 온라인으로 열리는 청소년 축제다.

STAR ZOOM IN은 청소년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스타를 선정해 스타의 직업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이해를 돕고 궁금증을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이를 통해 청소년들의 행복과 균형적인 성장을 모색한다는 계획이다.

프로그램은 오는 10일과 17일 열리며 스타의 성장 스토리와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받아 해결하는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오는 10일에는 장기영·박휘순이 나서 '개그맨에 대해 모든 것을 알려주마'를 주제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어 오는 17일에는 댄스올리니스트 제니 윤이 '댄스와 바이올린의 아름다운 공연'를 주제로 자신의 직업 스토리를 청소년들에게 전한다. 

'STAR ZOOM IN' 라이브 신청 및 실시간 댓글(질문) 작성 방법은 국제청소년온택트캠페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청소년연맹은 학교 교육과의 상호 보완을 통한 건전한 미래 세대를 육성하고자 지난 1981년 설립된 청소년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