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배우 장채경, 영화 ‘비광’ 캐스팅
아역 배우 장채경, 영화 ‘비광’ 캐스팅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0.12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장채경 / 사진 =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장채경 / 사진 =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전속 배우 장채경이 영화 ‘비광’에 캐스팅되어 출연한다.

영화 ‘비광’은 대중의 사랑을 받던 스타 부부 ‘중구’와 ‘남미’가 갑자기 나타난 한 아이 ‘동주’로 인해 나락으로 떨어지지만, 충격적인 사건에 휘말린 ‘동주’를 지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 가족 누아르 영화로 ‘미쓰백’으로 주목받은 이지원 감독의 신작으로 류승룡과 하지원, 김시아가 주연을 맡았다.

아역 배우 장채경은 극 중 동주(김시아 분)의 친구 김혜리 역을 맡아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키아나엔터테인먼트 전속 배우로 활동 중인 장채경은 2008년생으로, 여린 외모 속 짙고 큰 눈을 통해 느껴지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특히 매력적인 아역 배우이다.

제 25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아역배우상을 수상 하였으며 EBS ‘딩동댕유치원’, '초이슈', ‘랄랄라 뿌우’를 비롯해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 어린 유나 역으로 얼굴을 알리고 ‘차이홍’ 바이럴 광고, ‘캔디걸 코스메틱’ 광고 등 다양한 광고와 화보 촬영을 진행하였다.

배우 장채경은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첫 영화 촬영이라 긴장되고 떨리는 순간 순간이었지만 그만큼 설레이는 마음도 컸다, 그 마음을 담아 항상 최선을 다하려 노력하였다.”며 수줍지만 다부진 소감을 전하였다.

영화 '비광'은 지난 19일 크랭크업(촬영 종료)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