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F/W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시몬스 침대, F/W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신혼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0.1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가격 할인 등 풍성한 할인 혜택
시몬스 침대, 2021 F/W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사진제공/시몬스)
시몬스 침대, 2021 F/W 케노샤 베딩 신제품 출시(사진제공/시몬스)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자사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2021 F/W 베딩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베네딕트 로에스(LOESS), 프란시스 벨마(VELMA), 프란시스 디콘(DEACON)이다. 세 제품 모두 계절감을 불어넣은 부드러운 크림 컬러가 특징으로 포근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는 베딩, 퍼니처, 프래그런스, 배스 컬렉션 등 폭넓은 제품군을 고루 갖추고 있다. 특급호텔 스위트룸에서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감각적인 분위기의 침실 공간을 조성한다. 케노샤 베딩은 시몬스 침대의 구독 경제 멤버십 서비스인 ‘시몬스페이' 적용 시 최대 36개월 무이자로 월 1만 원대에 구독할 수 있다.

‘베네딕트 로에스’는 톤 다운된 그레이 컬러 계열이 차분하고 모던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프란시스 벨마’는 감미로운 베이지 컬러가 내추럴한 분위기를 더한다. ‘프란시스 디콘’은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 배경에 알록달록한 색감의 도트 자수가 침실에 경쾌함을 불어넣는다.

시몬스 침대는 예비 및 신혼부부들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신제품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슈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슈퍼싱글 프로모션’도 한창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