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에듀넷, 정기구독형 순경 학습지 ‘프라임 아우름’ 1호 무료구독 이벤트 진행
프라임에듀넷, 정기구독형 순경 학습지 ‘프라임 아우름’ 1호 무료구독 이벤트 진행
  • 전진아 기자
  • 승인 2021.10.16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프라임에듀넷 제공

[잡포스트] 전진아 기자 = 프라임에듀넷이 정기구독형 순경 학습지 ‘프라임 아우름 1호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8/21(토) 과목 개편 전 마지막 순경시험인 2021년 2차 순경공채 시험의 난이도가 높게 출제되면서 과목 개편에 대한 경찰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커지고 있다.

프라임에듀넷 일반경찰 홈페이지에서 ‘아우름 1호 무료로 받기’ 신청시 프라임 아우름 1호분을 무료로 배송 받아 볼 수 있다.

‘프라임 아우름’은 프라임에듀넷이 개편시험에 대비하여 선보인 업계 최초 정기구독형 학습지로 무한문제풀이반을 통해 경찰간부 시험*에서 45%를 합격시켰던 프라임 경찰간부팀 연구진이 모든 문제를 직접 출제하였다.

시험개편으로 인해 영어과목이 인증제로 변경되고 법과목의 난이도가 더욱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이에 대한 대비를 위해 빈출 지문 선정과 문제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는 전문이다.

또한 학습지가 집으로 직접 배송되는 ‘정기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정기구독시 문제에 대한 해설강의와 테마특강, 교수별 컨텐츠 등 아우름 홈페이지의 모든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프라임에듀넷은 1호 무료배포 이벤트뿐만 아니라 ‘프라임 아우름 무료구독’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 ‘프라임 아우름’을 구독시 추첨하여 10명에게는 아우름 전체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아우름 전체 무료 구독권’을 증정, 100명에게는 아우름 2호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프라임 아우름’ 유튜브 채널 구독을 신청 후 채널 영상에 댓글로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프라임에듀넷 경찰채용 담당자는 “수험생들의 불안감을 해소시킬 수 있는 대안으로 ‘프라임 아우름’을 제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