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겨냥' 롯데홈쇼핑, 이색 ‘먹방’ 콘텐츠 ‘야한식당 시즌2’ 론칭
'MZ세대 겨냥' 롯데홈쇼핑, 이색 ‘먹방’ 콘텐츠 ‘야한식당 시즌2’ 론칭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1.10.2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를 론칭한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모바일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를 론칭한다.(사진제공/롯데홈쇼핑)

[잡포스트] 김경은 기자 = 롯데홈쇼핑은 오는 22일 모바일 '먹방'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먹방', '쿡방' 등 MZ세대 선호도가 높은 콘텐츠를 활용한 모바일 프로그램 ‘야한식당 시즌2’를 론칭한다.  

‘야한식당’은 지난 4월 종료된 ‘시즌1'에는 100만 먹방 유튜버 ‘히밥’과 셰프 '양지훈' 등이 출연해 떡볶이, 닭발 등 다양한 간편식을 소개한 결과 누적 조회수 100만 회를 달성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밀키트, 즉석식품 등 가정간편식(HMR)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맛집과 간편식을 전문적으로 리뷰하는 70만 먹방 유튜버 '상해기'를 비롯해 젊은 층에 친숙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시즌 2를 기획했다.

이보현 롯데홈쇼핑 콘텐츠부문장은 “밀키트, 가정간편식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선호도를 반영해 선보인 ‘야한식당 시즌1’이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음에 따라 차별화된 상품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시즌2’를 선보이게 됐다”며, “MZ세대가 선호하는 인플루언서와 지속적으로 협업하고, 최신 쇼핑 트렌드를 반영한 경쟁력 있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며 젊은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