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KU 산학협력 페스티벌' 메타버스 기반으로 연다
건국대, 'KU 산학협력 페스티벌' 메타버스 기반으로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2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건국대학교
사진제공/건국대학교

[잡포스트/대학] 홍승표 기자 = 건국대학교는 오는 27일 'KU 산학협력 페스티벌'을 온라인 메타버스 공간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KU 산학협력 페스티벌은 LINC+사업단, 창업지원단, 캠퍼스타운사업단, BRIDGE+사업단의 성과를 공유하고자 개최된다.

이와 함께 행사를 바탕으로 민·관·산·학이 함께 성장하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목적이다.

행사는 개막식과 LINC+사업 성과 발표, 가족기업 우수성과 발표, 산학 공동 기술개발 우수과제 발표 순으로 열리며 코로나19에 맞춰 온라인 메타버스 가상공간을 기반으로 진행된다.

메타버스 공간에는 각 사업단이 이벤트 존을 마련해 참가자들이 쉽게 사업단들의 성과를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존에서는 각 사업단 및 신한은행 건국대학교 지점의 후원으로 OX퀴즈가 진행된다.

OX퀴즈에는 아이패드 미니 6세대 4대, 갤럭시 탭 S6 10.4 Lite 4대, 스타벅스 커피 쿠폰 500개등의 경품이 준비돼 있다.

이홍구 건국대 LINC+사업단장은 "건국대는 각종 사업단을 운영하면서 대학의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건국대의 성공적인 민·관·산·학 동반 성장 모델이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