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감과 마음치유" 서대문구, 정혜신 작가 초청 '북콘서트' 연다
"공감과 마음치유" 서대문구, 정혜신 작가 초청 '북콘서트' 연다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20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대문구
사진제공/서대문구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서울 서대문구는 오는 11월 5일 오후 4∼6시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당신이 옳다', '당신으로 충분하다' 등의 저자인 정혜신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를 초청해 북콘서트를 개최한다.

정혜신 작가는 저서 '당신이 옳다'에서 다룬 내용들을 바탕으로 해 '지금, 우리에게 공감이 필요한 순간'을 주제로 청중들과 소통한다.

'당신이 옳다'는 정 작가가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상처받은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공감의 필요성·방법에 대해 담은 책이다.

이날 강연에 앞서 책의 내용을 바탕으로 한 맞춤 '샌드아트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강연 후에는 궁금한 점을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작가와의 Q&A 시간'과 정 작가의 저서를 가져 오는 현장 참여자들을 위한 '사인회'가 마련된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 현장 참여는 30명만 가능하며 희망자는 서대문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해 신청해야 한다.

온라인으로 실시간 중계하는 서대문구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는 누구나 시청할 수 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이번 북콘서트가 안정적인 일상을 위해 마음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온라인 중계도 이뤄지는 만큼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