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범죄심리학과·탐정학과 운영,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강전문학교 범죄심리학과·탐정학과 운영, 2022학년도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22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서강전문학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강전문학교가 수험생을 대상으로 장학혜택을 실시하며 2022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범죄심리학과, 탐정학과, 경찰행정학과, 실용음악학과 등이며 현재 고3수험생, 검정고시합격자, 대학중퇴자 등이 지원하고 있다.

장주상 서강직업전문학교 제2캠퍼스 학장은 “국내 300여개 기업체와 산학협약으로 학생들에게 현장실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자격증 취득, 학위취득, 우수 기업인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하는 등 졸업 후 학생들의 취업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사회복지학부에서는 사회복지사현장실습과 보육교사실습과정을 매월 개강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 탐정학과, 범죄심리학 전문교수를 초빙해 다양한 특강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최근 서강전문학교는 경찰행정과 산하에 서강탐정연구소를 개소해 이론과 실무중심 교육을 통해 국내 탐정분야의 전문 인재를 육성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올해 탐정학과를 신설했다.

서강직업전문학교는 경호, 경비, 보안인력을 현재까지 7천명 이상을 배출하고 있다. 경비원 신임교육을 매주 월화수, 수목금, 금토일 등의 일정으로 신도림 캠퍼스에서 운영하며, 경비지도사 시험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다. 경비지도사 교육은 국비지원 교육으로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통해 자비부담액을 줄여 수강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