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대 수시 2차 접수 전 숭실호스피탈리티 우선선발로 신입생 모집
전문대 수시 2차 접수 전 숭실호스피탈리티 우선선발로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0.22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숭실호스피탈리티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2022 수시 원서접수 마지막으로 전문대 수시 2차 원서접수가 남았다. 호텔리어, 관광가이드, 관광플래너, 항공승무원, 지상직 등 관심 있는 수험생들이 분주히 지원하고 있다.

한 호텔관광분야 관계자는 “취업 방향은 조금씩 변화를 해간다. 이런 변화를 따라가지 못한다면 좋은 취업을 하기는 힘들다”며 “일부 대학 및 관련 학교들은 현재의 취업 방향을 잘 몰라 이전 방식으로 교육하는 경우가 많아 호텔전문학교, 관광직업전문학교, 전문대 호텔경영학과, 전문대 관광경영학과 등 진학 예정 중이라면 꼼꼼하게 체크하는 것도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상황 속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호텔경영학전공, 관광경영학전공, 관광식음료전공, 자율전공, 관광프랜차이즈경영전공 신입생 모집 중에 있으며, 100% 면접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 중이다.

학교 관계자는 “숭실호스피탈리티는 졸업인증제를 통과하면 100% 취업지원과 지도교수와의 진로멘토링을 통해 자신의 전공에 맞는 취업분야로 진출할 수 있도록 학교에서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2년에서 2년 6개월 만에 4년제 학력 취득이 가능하여 자퇴 후 편입, 대학원 진학을 생각하고 있는 학생들도 입학상담을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법인 숭실대학교 숭실호스피탈리티는 4년제 대학교보다는 짧은 기간으로 2년에서 2년 반 만에 4년제로 인정받는 학사학위 취득과 동시에 수업을 통해 자격증 취득 연계까지 하여 평균 5개 이상 자격증을 취득한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숭실호스피탈리티는 현재 홈페이지에서 원서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