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미디어 동향과 신기술 정보 제공의 장"
"스마트미디어 동향과 신기술 정보 제공의 장"
  • 홍승표 기자
  • 승인 2021.10.22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 '스마트미디어 산업 동향 세미나' 온라인 개최
사진제공/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
사진제공/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는 '스마트미디어 산업 동향 세미나'를 오는 27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스마트미디어 분야 1인 창조기업, 벤처기업, 관련 종사자를 대상으로 미디어 산업 동향 및 신기술 정보를 제공하고자 개최된다.

서울스마트미디어센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되기도 하는 이번 세미나는 미디어와 AI 기술 동향(미디어 지능화), 5G 기술을 활용한 미디어 서비스 전략, 미디어 파사드 활용 사례 순서로 진행된다.

강사로는 미디어 분야 전문가인 이남경 한국전자통신연구원 실장, 김중오 SK텔레콤 매니저, 김신엽 한국디지털사이니지연구소 소장으로 구성됐다.

특히, 세미나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온라인 희의 플랫폼 '줌'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최현호 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 상근부회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1인 창조기업 및 벤처기업이 미디어 산업에 대한 미래와 시장 동향을 파악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창출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세미나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마트미디어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과 스마트미디어산업진흥협회가 주관을 맡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