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여성창업성장센터, 입주기업 4곳 추가 모집
경기도 여성창업성장센터, 입주기업 4곳 추가 모집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10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창업성장센터 내 입주한 기업 (사진제공/경기도일자리재단)
여성창업성장센터 내 입주한 기업 (사진제공/경기도일자리재단)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경기도 여성창업성장센터가 경기도내 여성창업기업 4곳을 추가로 모집한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경기도 여성의 창업지원을 목표로 용인 기흥구에 문을 연 여성창업성장센터에 입주할 4개 기업을 오는 25일까지 추가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추가모집은 지난 9월 총 10곳의 입주기업을 모집해 6개 기업이 최종 선정된 이후 나머지 4개 기업을 모집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신청자는 공고일인 지난 7일 경기도내 사업장을 둔 여성기업 중 창업 후 3년 이상 7년 미만의 기업일 경우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신청은 꿈마루에서 입주신청서 및 사업계획서를 작성해 이메일이나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꿈마루, 꿈날개, 잡아바를 참고하거나, 경기도일자리재단 역량개발1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여성창업성장센터는 경기도내 경력단절여성을 위한 창업지원시설로 창업을 통한 일자리 창출을 위해 만든 공간이다.

여성창업성장센터는 창업 3~7년차 여성기업을 대상으로 경영일반, 멘토링 지원, 정부지원 정책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또, 연장평가에 따라 최대 2년까지 입주 가능하며, 입주 후 사업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으며 사업화 지원금도 지원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