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대행 지원 이케이네트웍스 고모텍 주식회사와 냉장고 배송 및 설치 대행계약 체결
중소기업 대행 지원 이케이네트웍스 고모텍 주식회사와 냉장고 배송 및 설치 대행계약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0.29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중소기업 서비스 대행 지원 업체인 이케이네트웍스가 가정용 냉장고 전문업체 고모텍 주식회사와 업무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고모텍은 국내 글로벌 기업의 캐릭터 냉장고부터 가정용 소형 냉장고 등을 생산하는 업체로 최근 국내 기업들과 협업하여 블루투스기능, 사운드기능 및 살균키트 등이 장착된 냉장고를 개발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케이네트웍스는 최근 고모텍 주식회사와 냉장고 배송 및 설치 대행계약을 체결했다.

이케이네트웍스는 전자제품이라도 각 제품의 필요한 정보를 철저히 교육하고 이를 소비자들의 제품문의나 AS 문의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품 배송부터 설치, 소비자 대응 종합 서비스를 한 곳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제조사, 대행사, 소비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현재 이케이네트웍스는 고모텍 냉장고 배송 및 설치뿐만아니라 풀무원건강생활-생활가전, 디바인바이오- 생활(주방) 가전, 거성디지털-헬스 기구, 헬스앤바이오-생활 가전. 이폴리움-생활(주방) 가전, 두두스토리-유아 용품 등 다수 기업의 배송, 설치, AS, 콜센터 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중소기업 협력지원 문의는 이케이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