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모델 유럽진출 컨테스트’ , ‘2021 리틀더룩오브더이어’ 모집 시작
‘키즈모델 유럽진출 컨테스트’ , ‘2021 리틀더룩오브더이어’ 모집 시작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0.29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사진출처 =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키즈모델을 꿈꾸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들어봤을법한 ‘2021 리틀 더룩오브더이어(LITTLE THE LOOK OF THE YEAR)’가 내년 2월에 개최 될 예정이다.

리틀 더룩오브더이어의 주체인 더룩오브더이어는 패션 종주국 이탈리아에서 1983년 시작된 대회로 지젤 번천을 비롯한 신디 크로포드,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 등 세계적인 톱모델들을 배출한 권위 있는 대회다. 세계대회 입상자는 로마와 파리 컬렉션, 패션 매거진 보그 이탈리아의 모델로 데뷔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리틀 더룩오브더이어의 목적은 또래 친구들과 만나 사회성을 키우고 재능 교육과 모델 교육을 통해 아이의 자신감을 찾고 성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주며 자신의 개성에 맞는 장점을 찾아 실현시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하는 것이다.

이번 행사는 더룩오브더이어코리아 조직위원회가 주최하며 THE LOOK이 주관한다.

리틀 더룩오브더이어 대회 수상자에게는 글로벌 모델로 발탁되어 뉴욕, 파리, 밀라노, 이태리, 광저우, 서울컬렉션 등 해외 컬렉션참여 및 국내 활동기회를 제공하며 나아가 한국을 세계로 알릴 사회의 롤모델로 양성할 기회가 제공된다.

대회는 만 4세~만11세까지 지원가능하며 서류접수는 12월 15일까지이다.

예선은 서류 접수자에게 한해 개별 공지 될 예정이고 서류접수는 더룩오브더이어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