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체력코치협회 김병진,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를 통해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를 알리다
한체력코치협회 김병진,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를 통해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를 알리다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1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대한체력코치협회
사진출처 = 대한체력코치협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지난 토요일 10월 30일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가 개최되었다.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개최된 이번 대회에서는 이례적으로 엘리트 선수만 제공 받을 수 있었던 컨디셔닝 스포츠케어 서비스가 제공되었다.

이번 서비스를 제공한 대한체력코치협회 김병진 팀장은 그동안 전국체전, 아시안게임, 올림픽을 대표하는 엘리트 선수들만 제공 받을 수 있었던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 서비스를 보다 많은 분들이 경험을 하였으면 하는 바람으로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였다고 하였다.

대한체력코치협회 김병진 팀장은 컨디셔닝 스포츠케어의 실력파로서, 직업분야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재활/교정 분야를 널리 알리고 이에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 대회와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장의 선수들에게 근육 크림을 활용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도왔으며 아주 좋은 결과를 피드백 받을 수 있었다고 한다.

이번 머슬마니아에서 처음, 참가 선수들을 위한 서비스를 실시하였고, 대한체력코치협회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쉽으로써 함께 할 것이라 전하였다.

현장에서 스포츠케어로 인해 선수들의 만족감을 더하고 재활, 교정 분야의 직업군에 대해 알리며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