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영식 대한체력코치협회 팀장,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에서 컨디셔닝 스포츠케어 서비스 제공
차영식 대한체력코치협회 팀장,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에서 컨디셔닝 스포츠케어 서비스 제공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1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대한체력코치협회
사진출처 = 대한체력코치협회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대회에서 이례적인 이벤트가 발생하였다. 바로 엘리트 스포츠 선수만 제공 받을 수 있었던 컨디셔닝 스포츠케어 서비스가 제공 된 것이다.

지난 10월 30일 토요일에 열린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에 전국체전, 아시안게임, 올림픽을 대표하는 선수들만 제공 받던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를 현장에서 참가 선수들에게 제공이 되었다. 이번 서비스를 제공한 대한체력코치협회 차영식 팀장은 컨디셔닝 스포츠케어의 실력파로서, 직업분야로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재활/교정 분야를 현장에서 널리 알리기 위해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라 불리우는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 대회와 함께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현장에서 케어를 받는 선수들에게는 근육 크림을 활용하여 손쉽고 간편하게 선수의 경기력 향상을 도왔으며 아주 좋은 결과를 피드백 받을 수 있었다고 하였다.

이에 대한체력코치협회에서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쉽으로써 머슬마니아와 맥스큐 콘테스트와 함께 할 것이라 전하였다. 현장에서는 스포츠케어로 인해 선수들의 만족감을 더하고 재활, 교정 분야의 직업군에 대해 알리며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