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셰프' 최현석이 전하는 외식업 창업 노하우
'스타셰프' 최현석이 전하는 외식업 창업 노하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19.10.15 2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 핀연구소, ‘청년팝업레스토랑 × 멘토셰프’ 창업 콘서트 개최
청년팝업레스토랑 × 멘토셰프 창업 콘서트 포스터 (사진제공=핀연구소)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스타 셰프'로 각광받는 최현석 셰프의 성공적인 외식 창업 노하우를 들을 수 있는 교육현장이 마련된다.

대구 핀연구소는 오는 25일 오후 2시에 대구광역시 시민행복센터 2층 상상홀에서 ‘청년팝업레스토랑 × 멘토셰프’ 창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냉장고를 부탁해’, ‘수요미식회’ 등 다양한 발송활동을 통해 스타셰프로 유명한 최현석 셰프가 출연하여 외식업 창업과 요리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요리와 외식업 창업에 관심이 있을 경우 누구나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다.

청년팝업레스토랑 측은 "스타셰프이자 레스토랑 오너셰프인 최현석 셰프의 요리에 대한 열정과 창업에 대한 경험을 나누는 의미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청년팝업레스토랑은 대구시 거주 만 39세 이하 청년들에게 점포와 시설, 주방설비를 3개월간 무상으로 임대해줄 뿐만 아니라 외식분야 전문가들의 컨설팅과 멘토링, 메뉴 개발, 사업홍보, 마케팅을 지원해주는 사업이다.

청년들은 식재료비, 보험료, 광열비(수도·가스·전기 등)만 부담하며 매장을 운영하며 발생한 수익은 본인들이 가져간다.

대구 거주 청년(만 19세~39세)이면 누구나 청년 팝업 레스토랑 운영자로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핀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