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이스, 하반기 마풀 스마트러닝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이카이스, 하반기 마풀 스마트러닝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0.16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마풀영어 등 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인 이카이스가 하반기 마풀 스마트러닝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경영지원, 프론트앤드 개발자, 웹/앱 기획자, 영상 편집 프리랜서 등 4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영상 편집 프리랜서는 신입도 지원 가능하며, 나머지는 모두 경력직을 채용한다.

세부 지원자격의 경우 부문별로 서로 다르니 집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게재돼 있는 채용공고를 필히 읽어본 후 지원자 자신이 맞는 분야에 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채용형태는 정규직 및 프리랜서로, 정규직의 경우 수습 기간 3개월을 거친 뒤 채용될 예정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 임원진 및 대표이사 면접 - 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접수 마감기한이 없이 채용이 완료될 경우 바로 마감되기 때문에 지원을 희망하는 지원자의 경우 빠른 시간 안에 지원서를 접수하는 것이 좋다. 접수는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필요한 지원서의 경우 채용사이트에 있는 이력서 양식이며, 웹/앱 기획자 부문을 지원할 경우 포트폴리오도 함께 첨부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등 채용사이트에 있는 채용공고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