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월드 프로 정희진, 머슬크림 모델로 맥스큐 인플루언서 활동 시작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월드 프로 정희진, 머슬크림 모델로 맥스큐 인플루언서 활동 시작
  • 조정인 객원기자
  • 승인 2021.11.02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부문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우승한 정희진 선수가 운동인들에게 필수인 머슬크림의 모델로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하였다. 정희진은 지난 7월 공개 모집한 대한민국 최고의 맥스큐 피트니스 미디어의 공식 인플루언서로서 엄선된 기준으로 선발되어 활동을 시작하였다.

정희진은 IVEX 스튜디오에서 10월 30일에 개최된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 대회 장소에서 맥스큐와 현진씨앤티가 협업하여 개발된 머슬크림의 모델로서 활약하였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현장에서는 대한체력코치협회에서 선수와 관객에게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머슬크림 제품을 사용하여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었다.

이번 행사에 제품을 직접 사용한 정희진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는 시중에 수많은 관련 크림들이 많이 있는데 항상 겉에만 뜨겁고 간혹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하였다. 하지만 이번에 접한 머슬크림은 기존의 마사지, 머슬크림 과는 다른 웜업 방식과 지피헴프의 성분으로 신체와 근육은 물론 피부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전하였다.

사진출처 = 정희진
사진출처 = 정희진

정희진은 머슬크림 모델로서 인플루언서 활동의 시작을 알렸으며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는 대회로써 끝나는 행사가 아닌 선수와 관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어 소속 인플루언서로서 뿌듯함을 느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