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건강 전문가 김필수 대표, 대우건설 ‘소통리더십’ 특강
정신건강 전문가 김필수 대표, 대우건설 ‘소통리더십’ 특강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대우건설 안전관리자 450명 대상 ‘소통리더십’ 특강 실생활에 적용 가능한 구체적인 멘탈 관리 방법 소개

사진출처 = 정신건강 전문가 리셋컨설팅 김필수 대표
사진출처 = 정신건강 전문가 리셋컨설팅 김필수 대표

직원이 불편한 CEO를 위한 1:1 코칭 및 공황장애 해결방안 제공

리셋컨설팅(대표 김필수)은 2일, 대우건설기술연구원에서 대우건설 안전관리자 450명을 대상으로 ‘소통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특강을 진행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정신건강 권위자 김필수 대표는 자기 혁신을 위한 명상과 힐링 강의, 소통리더십 강의로 주요 기업 및 기관에서 러브콜을 받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기업 내 커뮤니케이션이 줄고 개인 또한 우울감에 빠지는 경우가 많아지면서, 멘탈 및 힐링 코칭 요청이 크게 증가했다. 

실제로 직원이 불편한 CEO를 대상으로 1:1 코칭을 꾸준히 진행해 오고 있으며, 공황장애, 불안감, 무력감 같은 개인의 정신건강 문제에 대해서도, 인간 내면의 무한한 잠재의식을 활용하는 해결 방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 가운데 김대표는 강의를 통해 마음을 치유하고 근본적인 의식의 변화까지 이끌어 내는,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이에 단순 위로나 심리학 이론을 소개하는 여타 강의와 차별점을 선보여, 국내외 대기업 및 기관, 단체들이 김대표를 찾고 있다.

교육 참가자 A씨는 “교육을 들으면서 현재 내가 정신적으로 지쳐있다는 것을 깨달았고, 그것을 어떻게 극복해야 나가야 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었다”며 “뻔한 교육이 아닌 실생활에서 정말 도움이 되는 강의라서 정말 집중해서 들었다”고 전했다.

김필수 대표는 “몸은 나의 정신을 반영하는 것으로, 마음의 그림자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정신이 나약해지면 육체 또한 건강하지 못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평온한 마음과 긍정적인 삶의 태도를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는 개인이 스스로 깨닫고 실천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30년간 다양한 코칭과 강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 모두의 깊은 내면에 존재하는 건강한 정신에 대해 알려드릴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리셋 컨설팅 김필수 대표는 개인의 자기 계발과 기업의 조직 개발, CEO와 임직원을 위한 소통리더십 교육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대표 저서로 ’리셋! 눈부신 탄생' `명상이 경쟁력이다' `행복을 부르는 마술피리' 등이 있다.

사진출처 = 대우건설 안전관리자들에게 '소통 리더십'강의를 하고 있는 김필수 대표
사진출처 = 대우건설 안전관리자들에게 '소통 리더십'강의를 하고 있는 김필수 대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