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크림 모델로 시작을 알린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김정식
머슬크림 모델로 시작을 알린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크리에이터 김정식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2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김정식
사진출처 = 김정식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크리에이터로서 편집과 기획에 다재다능한 김정식 크리에이터가 난 7월 공개 모집한 대한민국 최고의 맥스큐 피트니스 미디어의 공식 인플루언서로서 엄선된 기준으로 선발되어 운동인들에게 필수인 머슬크림의 모델로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하였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좌측 김정식 우측 김민종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우측 김정식 좌측 김민종

김정식은 IVEX 스튜디오에서 10월 30일에 개최된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 대회 장소에서 맥스큐와 현진씨앤티가 협업하여 개발된 머슬크림의 모델로서 활약하였고, 대한체력코치협회에서 선수와 관객에게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에 도움을 주며 머슬크림 제품을 사용하여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이번 행사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김정식은 시중에 근육에 관련된 크림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항상 피부 표면만 뜨겁고 간혹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번에 접한 머슬크림은 지피헴프 기반으로 만들어져 기존의 마사지, 머슬크림 과는 다른 웜업 방식으로 신체와 근육은 물론 피부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전하였다.

김정식 크리에이터는 활동의 시작을 머슬크림 모델로서 알렸으며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는 대회만 진행하여 끝나는 행사가 아닌 선수와 관객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어 소속 인플루언서로서 뿌듯함을 느꼈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