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아영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머슬크림 모델 발탁
이아영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머슬크림 모델 발탁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2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이아영
사진 =  인플루언서 이아영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지난 7월 공개 모집한 대한민국 최고의 맥스큐 피트니스 미디어의 공식 인플루언서로서 엄선된 기준으로 이아영이 선발되어 운동인들에게 필수인 머슬크림의 모델로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하였다.

이아영은 프리다이빙과 예술적인 조예가 깊은 인플루언서로서 IVEX 스튜디오에서 10월 30일에 개최된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 대회 장소에서 활동을 모델로서 처음 시작하였다. 모델이 된 머슬크림 제품은 맥스큐와 현진씨앤티가 협업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대한체력코치협회에서 선수와 관객에게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 서비스를 제공함에 도움을 주며 머슬크림 제품을 직접 사용하여 현장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이번 행사에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본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이아영은 시중에 근육 관련 크림 제품이 많이 있는데 항상 피부 표면만 뜨거워 느낌이 별로 좋지 않았으며 간혹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했었다. 하지만 이번에 접한 머슬크림은 지피헴프 기반으로 만들어져 기존의 마사지, 머슬크림 과는 다른 웜업 방식으로 신체와 근육은 물론 피부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전하였다.

사진출처 = 맥스큐 인플루언서 ,
사진출처 = 맥스큐 인플루언서 , 좌측부터 이아영 , 정희진 , 박유민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활동의 시작을 머슬크림 모델로서 이아영은 자신을 알렸다.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는 현장에서 다방면으로 소통을 하며 진행하는 모습을 보고 머슬크림 모델로서도 공식 인플루언서로도 많은 만족감을 가졌다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