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로 머슬크림 모델이 된 김민종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로 머슬크림 모델이 된 김민종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2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김민종
사진출처 = 김민종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김민종 인플루언서가 운동인들에게 필수인 머슬크림의 모델로 맥스큐 공식 인플루언서 활동을 시작하였다. 지난 7월 공개 모집한 대한민국 최고의 맥스큐 피트니스 미디어의 공식 인플루언서로서 엄선된 기준으로 1기에 김민종이 선발되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 좌측 김민종 우측 박유민

김민종은 피트니스 인플루언서로서 지난 아이벤스 스튜디오에서 10월 30일에 열린 2021 머슬마니아 & 맥스큐 콘테스트 대회 장소에서 활동을 머슬크림 모델로서 처음 시작하였다. 이 제품은 맥스큐와 현진씨앤티가 협업하여 개발된 제품이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현장에서 머슬크림 활용은 대한체력코치협회에서 선수와 관객에게 그동안 국가대표만 받을 수 있던 컨디셔닝 스포츠 케어 서비스 제공에 도움을 주며 머슬크림 제품을 서비스 대상자에게 직접 사용하여 현장의 뜨거운 반응과 관심을 얻었다.

이에 김민종 인플루언서는 이번 행사에서 제품을 직접 사용하였으며 솔직한 피드백을 현장에서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였다. 그는 시중에 근육 관련 크림 제품이 많이 있는데 항상 피부 표면만 뜨겁고 그 효과가 오래가지 않으며 종종 피부에 트러블이 발생하기도 하여 불편함을 많이 겪었다고 하였다. 하지만 이번 머슬크림은 지피헴프 기반으로 만들어져 기존 마사지 크림 과는 다른 웜업방식으로 전반적인 컨디셔닝과 근육은 물론 피부에도 긍정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전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