높아져 가는 전신거울의 인기...위미러, 다양한 아트 거울 만난다
높아져 가는 전신거울의 인기...위미러, 다양한 아트 거울 만난다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1.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위미러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유니크한 아트 오브제 거울을 선보이는 거울 전문 브랜드 위미러에서 오는 11월 15일 안전한 비산 방지 거울. 세이프티 전신거울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리빙 트렌드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에서 이뤄지던 활동이 집안에서 이어지고 있는 것에 주목한 ‘홈택트’ 제품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한정된 공간을 보다 넓게 연출할 수 있는 전신거울은 홈인테리어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아이들을 키우고 있는 육아 가정에서는 거울 파손에 관련한 사고에 민감할 수밖에 없어 조금 더 안전한 거울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11월 오픈 예정인 위미러 세이프티 전신거울 기획전에는 위미러가 자신하는 기술력인 비산 방지 기능이 들어간 거울들로 구성될 예정이다. 비산 방지 처리 거울이란 파손이 되더라도 유리의 파편이 튀지 않도록 제작되는 거울로 파편이 튀지 않아 안전할 뿐 아니라 거울의 강도가 높아 충격에 매우 강한 고급형 거울이다.

위미러의 비산 방지 특수 제작 거울은 높은 강직도와 안전성뿐 아니라 왜곡 현상 없이 깨끗하고 선명한 화질의 거울이다. 필름 부착이 아닌, 비산 방지 처리가 된 거울로 이질감 없이 선명한 화질의 거울을 만날 수 있어, 안전하고 선명한 거울을 찾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 시킨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위미러 관계자는 “위미러의 특별한 기술력인 세이프티 거울들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안전한 거울일 뿐 아니라 디자인까지 특별한 아트 거울들로 구성한 기획전이 진행된다”고 말했다.

위미러의 안전한 비산 방지 거울. 세이프티 전신거울 기획전은 오는 11월 위미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당 제품들을 포함한 위미러의 다양한 아트 거울들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