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스포츠지도사2급 실전 대비 ‘2022 필기+실기 마스터반’ 개설
시대에듀, 스포츠지도사2급 실전 대비 ‘2022 필기+실기 마스터반’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1.0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개개인의 육체적·정신적 건강에 관한 관심이 점점 커짐에 따라 많은 곳에서 스포츠, 생활체육 관련 전문가의 수요가 늘고 있다. 최근 관련 취업처가 다양해지며 그에 따라 스포츠지도사를 희망하는 수험생 역시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스포츠지도사는 각 종목에 대하여 전문체육이나 생활체육을 지도하는 전문자격인으로 1차 필기, 2차 실기, 구술심사 합격 후 연수를 거쳐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이에 맞추어, 온라인 공무원·자격증 강의 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스포츠지도사2급 보디빌딩 필기+실기 마스터반을 신규 개설해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해당 강의는 스포츠지도사2급 필수과목과 선택과목 총 9과목 모두 제공하며, 필기와 실기 한번에 대비가 가능한 단계별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실기 강의는 실기평가에 필요한 기본자세, 응용동작, 규정포즈 등을 학습할 수 있으며, 최신 경향이 반영된 구술평가까지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점점 높아지는 난이도를 대비해 이론부터 실전까지 단기간에 학습할 수 있으며, 현직 스포츠트레이너이자 보디빌더인 조원필 교수의 체계적인 실기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강의를 들은 합격생 서씨는 “시대에듀 스포츠지도사2급 강의는 재밌고 알차다. 책에 있는 뻔한 얘기의 수업보다 다양한 정보를 공유해주셔서 몰입도가 최상이었다”라고 전했다.

강의 수강 시에는 기간 내 무제한 수강, 1:1 맞춤 학습 서비스, FULL HD 고화질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학습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준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