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김니나의 바디프로필을 함께한 문관영 트레이너
개그우먼 김니나의 바디프로필을 함께한 문관영 트레이너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3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개그 우먼의 SNS에 구리빛 복근이 보이는 멋진 사진이 올라와서 화제다 바로, KBS 개그우먼 이자 유튜브 ‘서울이모’로 유명한 김니나씨의 바디 프로필 사진이 자신의 sns에 업로드 됐다.

사진출처 = 개그우먼 김니나
사진출처 = 개그우먼 김니나

어느날 늘 입던 청바지를 꺼내 입고 평소와 달라진 뱃살과 허벅지를 보고 충격을 받고 지인인 한 트레이너에게 s.o.s를 보냈다. 바로 1세대 피트니스 선수 이자 현재는 유명 연예인들과 많은 셀럽들이 찾고 있는 흔히들 요즘 대세라고 칭하는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김대현 피티스튜디오의 팀장으로 근무 중인 문관영 트레이너다.

사진출처 = 문관영 트레이너
사진출처 = 문관영 트레이너

스포츠 건강 관리학 전공인 문관영 트레이너는 우리나라 에서 머슬매니아로 피트니스 대회가 처음 열렸을 때부터 대회를 출전, 그후 몇 년간 각종 대회를 출전하고 입상한 경력이 있으며 ,

그후, 한 대회의 총괄 및 심사위원 으로도 활동한 적이 있다.

사진출처 = 문관영 트레이너
사진출처 = 문관영 트레이너

문관영 트레이너는 김니나 의 문자를 받고 바로 운동 스캐쥴을 잡아 매일같이 운동을 진행 하고 김니나의 식단까지 사진을 찍어서 보내 확인 하는 등 김니나의 다이어트를 코치해 왔다.

김니나는 두달간 문관영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과 식단을 병행하며 근육량은 거의 유지한 수준에서 체지방량만 6kg이상 감량에 성공, 멋진 바디 프로필 까지 촬영하며 또 한명의 몸짱 개그우먼을 탄생 시켰다. 문관영 트레이너는 김니나의 운동을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 갈것이며 몸매도 건강도 챙겨 두 마리 토끼를 잡아 줄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