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Biz 프로그램 (Pick up! 트렌드스페셜) '알려야산다 알려봐바' 코너 첫 방송 성황리에 종료
SBS Biz 프로그램 (Pick up! 트렌드스페셜) '알려야산다 알려봐바' 코너 첫 방송 성황리에 종료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1.04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가수 류지광과 로미나가 활약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11월 1일 부터 평일 오후 6시 40분에 SBS Biz 채널에서 방송 되고 있는 <Pick Up! 트렌드스페셜> 프로그램 에서 ‘알려야산다 알려봐바’ 코너가 11월 3일 저녁 첫 방송을 하며 전국에 있는 시청자들에게 알짜배기 정보를 전달했다.

첫 방송에서는 평택 고덕신도시와 붙어 있는 이충동에 지어 질 오피스텔이 살고 싶은 집으로 소개가 되었다. 특히 복층 오피스텔 중에서도 트윈 복층 구조가 소개되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알려야산다 알려봐바’ 코너는 TV조선 미스터트롯 준결승 출신의 일명 ‘동굴 보이스’ 류지광과 ‘리틀 이미자’로 불리며 이미자 콘서트 때 마다 매번 공연에 게스트로 참여하고 있는 독일인 여자 트로트가수 로미나가 함께 하게 된다.

‘알려야산다! 알려봐바’라는 코너 제목처럼 ‘아무리 좋은 기업 또는 좋은 제품이라도 소비자들에게 알려야 소비자가 산다(구매한다)’ 라는 의미와 ‘좋은 정보는 소비자에게 알려야 기업이 산다(생존한다)’ 라는 중의적 표현을 담은 해당 코너는 2년 동안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며 매출 감소로 힘들었던 중소기업, 소상공인이 트롯 남매를 만나서 ‘좋은 기업(제품)정보는 시청자들에게 꼭 알린다는 취지를 가지고 진행되는 코너로 향후 MC들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킬 목적을 가지고 진행되는 코너이다.

라디오와 예능프로그램 출연으로 최근 다방면으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류지광과 MBC every1 <대한 외국인>을 비롯해 외국인 예능 출연, KBS 1TV 간판 프로그램 <6시 내고향>에서 리포터로 활약한 로미나가 트롯 남매 케미를 보여주며 전국에 있는 여러 기업체에 방문하여 기업과 제품정보, 분양정보 등 여러 정보들을 본인들이 실제로 체험을 하며 느낀 점까지 시청자들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며 새 코너의 서막을 장식하는 첫 주자로 활약 할 예정이다.

SBS Biz ‘알려야산다 알려봐바’ 박지후PD는 “기업의 생존은 소비자에게 달려있기 때문에 잠재적 소비자인 시청자들에게 좋은 기업과 제품 정보를 전달해야 소비자들이 제품을 구매한다 (알려야 산다)”라며 프로그램 취지를 설명했다.

이어 ‘알려야산다 알려봐바’ 코너는 SBS Biz 채널 저녁 정보프로그램 ‘픽업 트렌드스페셜’에서 11월 3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저녁 6시40분에 방영되니 많은 시청과 관심을 부탁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