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전문지도사2급, 김도현 지도자 초빙강좌
스포츠전문지도사2급, 김도현 지도자 초빙강좌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05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2021년 2급 전문 스포츠 지도사 자격 연수과정이 3일~5일간 열린 현장 실습을 끝으로 무사히 종료됐다.

코로나로 인하여 자격시험교육에도 차질이 생기면서 많은 어려움 끝에 진행되었으며, 이번 연수교육에는 스포츠 교육과 산업 현장의 발전, 비대면 경제 활성화에 대응을 할 수 있도록 현장 전문가 그룹과의 협업을 통하여 연수 현장 실습 과정을 운영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한편, 김도현 지도자는 스포츠케어 현장트레이너로써 활동하면서 이번 교육진행 특강에 초빙되어 스포츠전문지도사 연수 지도관으로 함께하였다.

현장 전문가 그룹에는 다년간 국내외 다양한 스포츠 현장에서의 실무와 교육 경험을 갖춘 전문가로 구성하였다. 해외 비대면 서비스 활용 사례 , 경기분석, 선수 및 경기 빅데이터 관리 , 현장 중심 코칭 , 선수 홍보와 스폰서쉽 마케팅 등 연수생들의 현장에서 필수로 적용되어야 할 내용으로 실습 과정이 운영 되었으며 연수생들의 현장 활용도가 기대되는 과정이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전문적인 연수원 운영을 위해 체계적인 연수과정을 기획하고 세밀한 연수교육을 실시, 연수 후에는 보수교육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연수 전 과정에 걸쳐 전-중-후 관리를 통해 차별화된 연수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출처 = 잡포스트
사진출처 = 잡포스트

우수한 스포츠 지도사 양성과 전문적이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도입, 보급하는 활동을 통해 생활 체육은 물론 유소년 체육의 발전에도 기여하는 기관으로서 사명을 다하겠다는 사명감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