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중' 송혜교, 청순한 미모 유학시절 포착...어깨 가득 쇼핑백
'지헤중' 송혜교, 청순한 미모 유학시절 포착...어깨 가득 쇼핑백
  • 신미희 기자
  • 승인 2021.11.06 17: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삼화네트웍스, UAA

[잡포스트] 신미희 기자 = 송혜교의 유학 시절이 포착됐다.

스타성과 화제성은 물론 연기력까지 ‘최고’로 손꼽히는 송혜교가 2년 만에 선택한 드라마이기 때문이다. 실제로 포스터, 스틸, 티저 등 콘텐츠가 공개될 때마다 송혜교가 또 어떤 연기와 존재감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을지 기대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오는 12일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이하 ‘지헤중’)가 첫 방송된다. ‘지헤중’은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이다. 올 가을 안방극장을 짙은 감성으로 물들일 단 하나의 멜로드라마로 방송 전부터 뜨겁게 이슈 몰이 중이다.

이런 가운데 6일 ‘지헤중’ 속 송혜교의 모습이 공개됐다. 사진 속 송혜교는 양쪽 어깨 가득 쇼핑백을 맨 채 이국적인 거리를 걷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해당 스틸은 극 중 하영은의 유학 시절을 포착한 것.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고 활동적인 옷차림, 질끈 묶어 올린 헤어스타일 등이 눈길을 끈다. 동시에 어떤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는 송혜교의 눈부신 미모도 감탄을 자아낸다.

사진 = 삼화네트웍스, UAA
사진 = 삼화네트웍스, UAA

극 중 송혜교가 연기한 하영은은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의 디자인팀 팀장이다. 캐릭터의 직업이 패션 디자이너인 만큼 앞서 공개된 콘텐츠들 속 송혜교는 오피스룩을 중심으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지금껏 공개된 ‘지헤중’ 속 송혜교의 이미지와, 위 스틸 속 이미지가 사뭇 달라 궁금증을 유발한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미스티’ 제인 작가, ‘낭만닥터 김사부2’ 이길복 감독이 의기투합했으며 ‘미스티’와 ‘부부의 세계’를 크리에이터한 글Line&강은경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11월 12일 금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