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손해평가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 ‘1+2차 0원 합격반’ 운영
시대에듀, 손해평가사 합격 시 수강료 환급 혜택, ‘1+2차 0원 합격반’ 운영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1.08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손해평가사는 농어업재해보험의 손해평가를 수행하는 국가전문자격으로 공정하고 객관적인 농업재해보험의 손해평가를 하기 위해 피해 사실의 확인, 보험가액 및 손해액의 평가, 그 밖의 손해평가에 필요한 사항에 대한 업무를 수행한다. 최근 빈번한 자연재해 피해로 인해 농어업분야 재해보험 보장 범위가 지속 확대됨에 따라 전문자격인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따라서 취업 또는 이직을 준비하고 있는 이들에게 손해평가사 자격증 취득은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최종합격률이 평균 10% 정도로 만만치 않아 이를 대비하기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수험 전략을 잘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맞추어,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이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손해평가사 1+2차 0원 합격반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해당 강의는 시대에듀만의 합격보장 시스템을 적용해 2022 손해평가사 시험 최종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불합격하더라도 23년 시험일까지 수강 연장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현직 손해평가사 한치영 교수를 통해 과목별로 차별화된 문제 접근법을 전수받을 수 있으며, 풍부한 실무경험을 기반으로 한 강의로 실전 감각 향상에 도움을 준다.

강의교재로는 다년간의 본사 노하우가 담긴 2022 손해평가사 최신 개정판 도서를 제공한다. 기출 키워드 분석 및 최근 기출 문제를 수록해 놓았으며 다양한 그림을 통해 기초 지식이 없는 비전공자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해 놓았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준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