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락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생태계 조성 중
에이락 블록체인 기반의 새로운 생태계 조성 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09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금까지 블록체인 생태계를 보면 검증을 할 수 없는 생태계를 조성하여 전세계 고객들에게 유통했다. 그로 인해 지금은 큰 우려 속에 시스템의 폐단과 각국의 정부 규제로 인해 발전의 저해가 일어나고 있다.

이에 블록체인 개발사 ㈜에이락은 보안솔루션 전문기업 ㈜드림시큐리티와 전자지갑 및 블록체인 시스템 구축 계약을 체결하고 핀테크 및 페이먼트 사에 블록체인 기반의 리워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성장 가능성이 큰 블록체인 시장의 생태계를 새롭게 조성 중이다.

그에 일환으로 ‘에이락 월렛’을 출시하고 에이락의 블록체인 리워드 서비스 제휴사인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을 통해 교통카드 조회 및 충전, 교통페이 포인트 충전 시 회원에게 가상자산을 리워드 하고 보관하는 데 사용하고 있으며 조만간 상품권 및 기프트 카드 전문 유통기업 ‘해피머니’와 ‘한국선불카드’ 및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 회원에게도 리워드 서비스와 월렛이 적용될 예정이다.

에이락의 블록체인 리워드 서비스는 핀테크나 페이먼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 송금, 결제, 충전등 일상의 행위를 통해서 가상자산을 보상받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또한 삼성SDS와 함께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블록체인 시스템을 개발 중이며 기존의 시장 변화를 뛰어넘는 창조적인 기획과 기술로 급변하는 블록체인 시장의 주요 생태계를 주도할 것이라 보여진다.

에이락 관계자는 ”블록체인 시장의 핵심은 누구에게나 이익이 되는 발전 가능한 블록체인 서비스를 기획하는 데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기술을 발전시키고 글로벌 블록체인 시장을 선도해 나아가야 할 것이며 이에 에이락은 차별화된 블록체인 서비스와 실질적이고 창조적인 기획을 제공하고 미래 성장동력 확보를 위해 디지털 신기술 분야 사업에도 진출할 계획임“을 밝혔다.

드림시큐리티는 보안솔루션 전문 코스닥 상장 기업으로서 1998년 설립이래 온라인 세상을 안전하게 하는 보안인증기술 개발에 집중하여 왔다. 이를 위하여 우수한 인재를 확보 육성하여 첨단 기술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일반 산업 분야만 아니라 공공, 국방분야에까지 솔루션과 전국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드림시큐리티는 사업, 업무, 생활 환경의 디지털 변혁에 처한 기업과 개인 고객이 안전하게 디지털 세상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