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세군 레드엔젤 인플루언서와 셀럽매니아가 함께 월드컵 응원해
구세군 레드엔젤 인플루언서와 셀럽매니아가 함께 월드컵 응원해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12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사진출처 = 셀럽매니아 (김현중,김정식,변가영,심혜은,김태양,박기빈 등)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전세계 최대의 자선단체인 구세군의 레드엔젤 인플루언서와 셀럽매니아가 함께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하였다. 위드코로나로 전환된 후 지난 11월 11일 대한민국과 아랍에미리트UAE)의 축구경기가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본선 티켓을 두고 아시아 최종예선 경기가 펼쳐졌다.

이 날은 셀럽매니아 인플루언서, 레드엔젤 인플루언서와 함께 오랜만에 많은 관객이 함께하여 한마음으로 대한민국의 승리를 기원했다.

셀럽매니아는 각 분야의 셀럽인 인플루언서들과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는 곳이다. 이번 구세군의 레드엔젤 인플루언서도 셀럽매니아와 협력하여 진행이 되어 아주 좋은 효과를 내고 있다. 두 그룹의 인플루언서는 월드컵 최종예선 경기를 관람하기 전 사전 인터뷰와 촬영을 진행 한 후 다같이 대한민국 축구를 응원했다.

방역정책이 위드코로나로 전환된지 얼마 되지 않았기에 자체적으로 철저한 방역 절차를 구성하여 실시하였다. 모든 참가자는 백신2차접종 후 2주경과자와 PCR검사를 통해 확인된 인원만 경기장 입장을 허가하였다. 셀럽매니아와 레드엔젤 인플루언서는 경기 하루 전 PCR 검사를 받거나 백신 접종 완료 조사를 마친 후 경기 응원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