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대로 시즌9' KB국민은행, 안전 콘서트위한 드림커넥트와 글로벌 방역 브랜드 큐브이(QVE)가 함께해..
'꿈꾸는대로 시즌9' KB국민은행, 안전 콘서트위한 드림커넥트와 글로벌 방역 브랜드 큐브이(QVE)가 함께해..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1.12 16:5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KB국민은행이 지난 10월 29일부터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 시즌9 하반기 진로콘서트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전했다.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안전한 비대면으로 이루어진 본 행사는 청소년의 멘토 KB! 꿈꾸는대로는 다양한 분야의 멘토가 자신의 경험을 담은 강연을 진행하고,청소년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진로에 대한 고민을 나누는 멘토링 사업 프로젝트이다.

이번 하반기에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 박재원 소장을 시작으로 황재근 디자이너, 이재갑 교수, 심용환 소장, 진동섭 이사, 이호선 박사, ‘무한도전’ ‘놀면뭐하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태호 PD, 정유빈 강사가 멘토로 참석해 청소년들과 소중한 경험을 공유했다.

사진 = 김태호PD

시즌1부터 성공적인 행사를 진행해 온 드림커넥트(DREAM CONNECT)의 박지원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콘서트로 변경 진행하고 있는데,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최대한 안전한

진행을 하고 있지만, 혹시 모를 추가 감염을 미연에 방지하고, 진행스텝들과 초빙된 멘토들의 안전을 간과할 수 없다고 판단, 추가적인 방역이 필요하다고 결정하여 글로벌 방역 브랜드 QVE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장기간 지속 된 팬데믹으로 ‘위드 코로나’ 시대가 시작되고 있는 만큼 방역업체 선정에 심혈을 기울여 글로벌 방역 브랜드 큐브이(QVE)와 함께 하기로 결정하고 파트너쉽을 체결하였다.

사진 = 김태호PD

유명 인사를 초빙하여 진행하는 실시간 콘서트의 특성상 코로나19 뿐만 아니라 에어로졸의 감염 예방을 위하여 ‘시즌9 하반기 진로콘서트’ 부터 큐브이(QVE)를 목걸이 형태로 초빙된 강사진에게 배포, 진정한 ‘위드 코로나’ 시대에 걸 맞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편 드림커넥트(DREAM CONNECT)의 박지원 이사장은 “이제는 ‘함께 하는 코로나’라는 슬로건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며 “큐브이(QVE)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쉽을 통해 안전한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bhp 2021-11-25 14:14:11
QVE 업체 대금 결제는 안해주고 여기저기 협찬은 하고있네 소송진행중이니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