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ㅇㅅ' 정답은?
포천 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ㅇㅅ' 정답은?
  • 김 규운 기자
  • 승인 2021.11.1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의도시 포천'포천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사진=캐시워크

[잡포스트] 김규운 기자= 건강과 캐시를 함께 챙길 수 있는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11월 15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에  문제가 출제됐다.

11월15일 포천 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포천시는 2020년 도시브랜드를 '평화로 만들어가는 OO의 도시'로 선포하였다. 산정호수,포천 한탄강 세계지질공원 등 도시브랜드 포토존을 볼 수 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초성힌트: ㅎㅇ)"며, 첫 번째 정답은[ 행운 ]이다.

두번째 포천 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부의 맘을 담은 포천 먹거리! O은 한국인의 주요 에너지원으로, 영양성분이 높지요~ 식이섬유도 많고요! 물 좋은 포천에서 생산된 해솔촌 기찬O 좋은데~~ 좋은데~~ 정말 좋아요! 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정답은 [ 쌀 ]이다.

세번째 포천 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포천OO영농조합법인의 공동브랜드 38썬애플! 큰 일교차로 높은 당도와 아삭한 식감의 포천 OO! 2020년 경기도 OO품평회에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받았어요!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초성힌트:ㅅㄱ)" 정답은 [ 사과 ]이다.

네번째 포천 먹거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농부의 맘을 담은 포천 먹거리! 대한민국 최고의  OO은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포천의 개성OO! 면역력 높이GO~ 스트레스 내리GO~ 포천으로 GOG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인가요? (초성힌트: ㅇㅅ)" 정답은 [ 인삼 ]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자는 최대 10,000캐시를 적립받게 되며, 남아있는 캐시에 따라 퀴즈 내용과 정답이 바뀐다. 적립 받은 캐시로는 편의점, 카페, 빵집, 레스토랑 등 전국의 수만개의 제휴점 쿠폰을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