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직업상담사2급 무제한 수강 지원 ‘연간회원반’ 개설
시대에듀, 2022 직업상담사2급 무제한 수강 지원 ‘연간회원반’ 개설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1.15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이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직업상담사2급 연간회원반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직업상담사는 청년과 재취업하려는 여성·노인을 대상으로 직업 정보를 제공, 적성검사를 통한 구직자의 흥미 분야를 안내하고 일자리를 알선해주는 역할을 하며, 자격증 취득 시 취업지원센터, 여성인력 개발센터, 복지관 등 여러 곳으로 진출이 가능하다. 다양한 분야의 상담 전문가 중에서도 청년 취업난과 고령화로 인해 구직 수요가 증가하면서 직업 교육을 도와주는 역할인 직업상담사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시대에듀에서 선보인 2022 직업상담사2급 연간회원반은 1년간 필기, 실기 강의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긴 수강기간을 통해 수험생들의 여유로운 학습을 돕는다. 빠른 이해를 돕는 전문 교수진의 강의로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2022 직업상담사2급 시험을 체계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강의 교재로는 50만 부 판매를 기록한 2022 직업상담사2급 최신 교재를 제공한다. 자주 출제되는 키워드와 핵심이론, 출제연도를 수록해 학습의 방향성과 중요성을 파악하는 데 도움을 준다.

추가적으로 강의 수강 시 필기 파이널 특강과 실기 사례형 특강을 제공한다. 2010년부터 2020년까지의 기출문제를 바탕으로 출제 빈도가 높은 과목별 키워드를 체크하고 새로운 유형을 분석해 수험생들의 안정적인 합격을 돕는다. 이외에도 모바일 강의 제공, 1:1 맞춤 학습관리, FULL HD 고화질 서비스 등의 프리미엄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수험생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2022 합격준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수강료 할인권과 추첨을 통해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합격수기를 작성한 베스트 리뷰자에게는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