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종합건설, 소상공인 전통시장을 돕기 위한 청송진보시장 라이브커머스 참여
한빛종합건설, 소상공인 전통시장을 돕기 위한 청송진보시장 라이브커머스 참여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16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주식회사 한빛종합관리 (김광용 회장. 아파트위탁관리회사)에서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전통시장상품의 판매활성화 지원사업인 청송시장 라이브 판매에 회사 차원에서 직접 참여 한다.

청송진보시장의 라이브 판매는 경북경제진흥원의 전통시장 온라인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전통시장의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라이브로 판매하고 있다.

주식회사 한빛종합관리는 서울.경기.인천의 아파트 위탁관리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 전통시장 지원의 일환으로 이번 라이브 방송에는 회사를 대표하여 조원석 사장이 직접 특별 게스트로 출연 하며,회사의 임직원 및 관리삼부소를 통해 입주민을 대상으로 적극적으로 홍보.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전통시장 온라인 활성화에 한빛종합관리에서 위탁관리 중인 수도권(서을,경기.인천) 아파트가 참여를 시작함으로서 , 전통시장과 공동주택의 실질적 상생 모델이 만들어 질 것으로 보여진다.

그동안, 아파트의 경우 알뜰시장을 통해 산지직거래가 이어져 왔으나. 코로나로 인해 중단되었다. 하지만 디지털화를 통해 새로운 직거래 개념의 “디지털 알뜰시장“이 만들어질 경우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의 판매 활성화가 기대된다.

주식회사 한빛종합관리(김광용회장)은 청송진보시장 라이브에 직접 참여함으로서 회사의 홍보는 물론 아파트 입주민들에게는 다양한 전통시장 상품을 소개하고,

소상공인.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지원하는 코로나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가운데 상생의 모델로 협회와 지속적으로 추진 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