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클라우드, 무선 전동 네일드릴, 동아TV ‘뷰티 앤 부티’서 소개
크리스탈클라우드, 무선 전동 네일드릴, 동아TV ‘뷰티 앤 부티’서 소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1.17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동아TV ‘뷰티 앤 부티' 캡처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소형가전 및 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크리스탈클라우드의 무선 전동 네일드릴이 동아TV의 뷰티 정보 프로그램 ‘뷰티 앤 부티’에 등장했다.

지난 13일 방영된 ‘뷰티 앤 부티’에서는 집에서 셀프로 하는 네일케어 뷰티템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진 가운데, 나인뮤지스 경리가 크리스탈클라우드의 무선 전동 네일드릴을 이용해 셀프네일에 도전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경리는 직접 네일드릴을 사용해 본 뒤 “충전식 배터리를 사용하는 무선 제품이라 사용하기 편하고 다양한 네일비트가 있어 더 디테일한 네일케어를 할 수 있는 것 같다”며 “깔끔한 외관 디자인과 화이트 색상도 마음에 든다”고 전했다.

이에 대해 크리스탈클라우드 관계자는 “무선 전동 네일드릴은 집에서 직접 인조네일이나 젤네일을 제거할 때 사용하는 제품으로, 6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해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다”며 “저소음으로 늦은 밤에도 조용하게 작동할 수 있고 소비자 안전을 생각해 KC인증과 안전보호 회로도 탑재돼 있다.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클라우드의 무선 전동 네일드릴은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