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2022 감정평가사 인강, 귀로 듣는 ‘오디오북’ 제공
시대에듀, 2022 감정평가사 인강, 귀로 듣는 ‘오디오북’ 제공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1.11.18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시대에듀
사진제공=시대에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이 자사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강의브랜드인 시대에듀에서 2022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을 신규 개설했다고 밝혔다.

감정평가사는 부동산, 동산을 포함하여 토지, 건물, 항공기, 유가증권, 영업권과 같은 유무형의 재산에 대한 경제적 가치를 판정하여 그 결과를 가액으로 표시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대한민국 8대 고소득 전문직으로 평가받는 감정평가사는 2021년부터 최소합격인원을 확대하고 업무 환경, 처우를 개선해 앞으로의 전망이 밝을 것으로 예상된다. 자격증 취득 시 감정평가법인, 감정평가사무소, 공기업, 컨설팅 기업체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자격증 중 하나다.

시대에듀에서 선보인 2022 감정평가사 0원 환급반은 2022 시험 최종 합격 시 출석률, 진도율 등 아무런 조건 없이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며, 불합격 시에도 수강 연장이 가능해 수험생들의 빠른 재시험 준비를 돕는다. 기초지식이 없는 초시생도 이해하기 쉬운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해 기본이론을 충분히 다루고, 빈출 문제풀이 과정과 출제경향을 파악하도록 돕는 기출해설과정을 통해 마무리한다.

강의 수강 시 단기간 내 목표 점수 취득이 쉬운 지텔프 강의와 1차 과목별 심화특강, 오디오북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디오북은 책을 눈으로 읽는 대신 귀로 들을 수 있게 제작한 디지털 콘텐츠로, 모바일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책을 들을 수 있어 최근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이유로 시대에듀는 해당 서비스를 제공해 수험생들의 보다 집중된 학습환경을 지원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수강 혜택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시대에듀는 합격수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