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접 시 수험표 인증하면 당첨”...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수능 이벤트 개최
“면접 시 수험표 인증하면 당첨”...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 수능 이벤트 개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18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현장형 항공 인재를 양성하는 한국항공직업전문학교(이하 한항전)가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달 1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학교 면접에 참여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한항전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수험생들이 한항전 면접 당일 수능 수험표를 제시할 경우 100% 당첨되는 선물 추첨 기회를 제공한다”며 “수험표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학생이 올해 12월 내에 입학 등록 시 특별장학금 10만원 혜택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항공종사자 전문교육기관으로 항공정비사, 조종사, 객실승무원, 지상직 등 항공분야에 특화된 교육으로 31년의 역사를 이어온 한항전은 실습위주의 현장교육을 바탕으로 학위와 관련 자격증 취득, 취업을 지원하고 항공분야 진로 제시를 통해 많은 항공 전문가를 배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부설기관인 울진비행훈련원과 헬기사용사업체인 글로리아항공 운영으로 졸업생들에게 항공정비 업계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체와의 산학협력을 바탕으로 매년 높은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한항전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 속에도 학업에 최선을 다해 온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항공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항전에서는 현재 내신과 수능성적 반영 없이 100% 면접전형으로 2022학년도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다. 원서접수 및 입학상담은 학교 홈페이지와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