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맥스큐 표지모델 '이한별 선수'
12월 맥스큐 표지모델 '이한별 선수'
  • 조정인 기자
  • 승인 2021.11.19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조정인 기자 = 개그우먼출신 '이한별' 머슬마니아 2관왕석권으로 피트니스선수로써의 최고의 우먼커리어로 인정받으며 2021년 맥스큐 매거진 표지모델로 올해 마지막을 장식하였고,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에서 스포츠모델과 피트니스 종목에서 2관왕을 석권한 ‘슈퍼 맘’ 이한별의 표지컷이 선공개됐다.

사진출처 = 맥스큐
사진출처 = 맥스큐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12월호 단독 커버걸로 낙점된 이한별은 ‘체인징 투 팜므파탈’이라는 콘셉트에 걸맞는 완벽한 변신을 선보여 화제다.

출산 전부터 꾸준한 운동으로 진통 없이 8초 만에 순산해 화제가 된 이한별은 출산 한 달 후부터 하루 10시간 육아, 10시간 운동을 통해 24kg 감량에 성공, 2021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 최고의 이슈 메이커로 떠올랐다.

특히 공개된 표지컷에서 이한별은 치명적인 매력과 팔색조 같은 변신을 선보여 완판녀 등극에 성공할지에 대해 벌써부터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출처 = 이한별
사진출처 = 이한별

이한별은 “출산을 앞두고 있거나 출산 후 산후우울증에 빠진 엄마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싶었다”며 “맥스큐 화보 촬영과 머슬마니아 대회를 준비하면서 오롯이 운동에 집중할 수 있게 트레이닝은 물론 든든하게 외조해 준 남편 이원준과 힘과 용기의 원천인 딸 가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 “이번 맥스큐 표지, 화보컷을 통해 엄마로서 뿐만 아니라 여성으로서 출산 후에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해 보이고 싶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머슬마니아를 석권한 레전드 ‘슈퍼 맘’ 이한별이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주요 온라인서점에서 예약판매를 진행 중이며, 선착순 구매자에 한해 달팽이 크림으로 유명한 듀이트리 리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을 특별부록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