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지역 창업설명회 개최...11월 21일부터
크린토피아, 지역 창업설명회 개최...11월 21일부터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11.15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각 지역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사진제공/크린토피아)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세탁 전문 기업 크린토피아가 오는 21일부터 이틀간 목포, 대전, 전주, 광주 지역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27년간 세탁 프랜차이즈 시장을 이끌어온 크린토피아의 기술력과 노하우, 창업 지원 및 가맹점 운영 등 빨래방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무인형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크린토피아+코인워시’ 등 다양한 사업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또, 1:1 상담을 통해 예비 창업자 상황에 맞는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더불어, 오는 22일 부산, 대구 등 영남 지역 2곳에서도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세한 장소와 시간, 창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측은 "소규모 가구 증가, 미세먼지 등 사회적, 환경적 요인이 변화하면서 빨래방이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창업설명회는 빨래방 창업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크린토피아만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국내 세탁 프랜차이즈 업계 1위이자 대한민국 대표 세탁 전문 기업으로 2820여개의 세탁편의점 및 코인빨래방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365일 무인으로 인건비 부담 없이 24시간 운영되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는 전문적인 본사 지원과 높은 고객만족도를 바탕으로 지난 2013년 신규 오픈 이래 폐점 점포가 발생하지 않아 폐점률 0%라는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비교적 쉬운 운영 방법으로도 꾸준한 매출이 보장되기 때문에 노후대비 수단, 직장인 투잡, 전업주부, 부부, 퇴직자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평가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