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기업 SFG, 송년 시즌 맞아 양손 가득 풍성한 ‘더블혜택 프로모션’ 선봬
외식기업 SFG, 송년 시즌 맞아 양손 가득 풍성한 ‘더블혜택 프로모션’ 선봬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2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FG
사진제공= SFG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24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 SFG 신화푸드그룹(이하 SFG)이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세트를 최대 53%까지 할인해주고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내년 1월 2일까지 진행한다.

SFG는 설과 추석을 비롯해 봄과 늦가을마다 식음업장의 대표 메뉴에 사용하는 육류와 수산물 등 식자재 일부와 직접 조리한 식품을 선물세트로 구성, 업장가 대비 할인 폭이 큰 가격에 증정품까지 제공하는 계절 프로모션을 매년 선보여오고 있다.

경제적인 가격에 가정에서도 외식의 맛과 품격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단골 고객은 물론 시장에서의 호응도가 높은 할인 이벤트다.

SFG는 한 해를 마감하며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마음을 담은 선물을 전하거나 프라이빗 파티를 즐기며 뜻깊은 송년을 함께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추가로 기획했다.

SFG 마케팅 관계자는 “2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그동안 정을 나누지 못해 아쉬웠던 소중한 분들과 위드 코로나를 맞아 특별 만찬을 함께 계획하거나 고마운 분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을 때 SFG의 더블혜택 프로모션 제품은 품격과 감동을 모두 안겨주는 선물로 손색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SFG는 천지연 송도유원지점을 모태로 하여 1998년 설립되었으며, 현재 한식사업부와 일식사업부, 중식사업부, 카페&베이커리사업부로 구분하여 18개 브랜드와 100여개의 식음업장을 모두 직영점으로만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