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상호 감독X배우 김현주, 한류콘텐츠를 이끄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제작기 영상 공개
연상호 감독X배우 김현주, 한류콘텐츠를 이끄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제작기 영상 공개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1.11.25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넷플릭스 시리즈'지옥' 제작기 공개해..
이미지 = 넷플릭스 시리즈'지옥' 제작기 영상 스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지옥' 의 독보적인 세계관을 구축한 연상호 감독과 배우 김현주가 작품의 시작부터 비하인드를 직접 소개한 제작기 영상이 공개됐다.

'지옥'은 예고 없이 등장한 지옥의 사자들에게 사람들이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인 현상이 발생하고, 이 혼란을 틈타 부흥한 종교단체 새진리회와 사건의 실체를 밝히려는 이들이 얽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매번 상상해 본 적 없는 세계를 만들어내고 그 안에서 살아가는 다양한 인간 군상을 포착해온 연상호 감독이 또 한 번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연상호 감독이 만든 디스토피아의 정점이라는 평을 듣고 있는 '지옥'은 공개 첫 주에 넷플릭스 TOP10 TV(비영어)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화제를 만들어내고 있다. 전 세계가 궁금해하는 '지옥'에 대한 모든 것을 연상호 감독과 김현주가 직접 설명하는 영상이 공개되었다. 영상은 김현주가 연상호 감독에게 질문을 던지며 시작한다.

연상호 감독은 드래곤볼 모으듯 완성했다는 캐스팅의 과정과 촬영에 대한 비하인드를 털어놓으며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을 표했다. 촬영 장소를 찾던 중 최규석 작가가 웹툰을 그릴 때 찾았던 장소와 같은 곳을 섭외한 일화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연상호 감독과 김현주가 직접 전한 캐스팅 비하인드부터 작품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담은 제작기 영상을 공개한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은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