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2019년 공개채용 실시...2월 6일까지 접수
JYP엔터테인먼트, 2019년 공개채용 실시...2월 6일까지 접수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1.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홍승표 기자 = JYP엔터테인먼트가 오는 2월 6일 오후 1시까지 2019년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가수매니저, 배우매니저, 총무, 사무지원, 홍보, 법무, 공연, 마케팅, 회계, 컨텐츠유통, MUSIC, 컨텐츠 지원, 영상촹영편집, 프로덕션코디네이터,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포토그래퍼, 바리타 등 다양한 부문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가수매니저와 배우매니저는 신입 또는 경력 1년 이상의 경험자가 지원 가능하며, 1종보통의 운전면허 자격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총무와 사무지원 부문은 신입 또는 3년 이하의 경력보유와 OA활용이 가능해야 한다. 더존 ERP 사용 가능자 또는 상경 및 법학계열 전공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홍보부문은 신입 또는 1년 이상 ~ 7년 이하의 경력자가 지원 가능하며, 필수로 OA 활용을 할 줄 알아야 한다. 법무부문은 신입 또는 경력 7년 이하여야 하며, 법학을 전공하거나 영문계약서 검토가 가능한 지원자는 우대한다.

공연부문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하여야 하며 외국어 가능자 및 공연기획 경험이 있을 경우 채용에서 우대한다. 마케팅부문은 신입 또는 경력 7년 이하이고 우대조건은 외국어 가능자 및 사진/영상 촬영과 편집 가능자, 동종산업 경험자다.

회계부문은 경력 5년 이상이어야 하고 더존 ERP와 CPA 자격증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컨텐츠 유통은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우대조건은 외국어 가능자 또는 음원 글로벌 유통 경험이 있을 경우다.

MUSIC부문은 동종산업 및 음악관련 전공자, 외국어가능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자신이 낸 음반에 대한 포트폴리오를 작성해야 한다. 컨텐츠 지원부문은 신입 또는 경력 5년 이하의 경험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OA 활용이 가능할 경우 우대한다. 영상촬영/편집 부문은 신입 또는 경력 7년 이하여야 하고 영상 프로그램을 다룰 줄 알아야 지원 가능하다. 특히 본인이 직접 촬영 및 편집한 영상컨텐츠를 포트폴리오 양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프로덕션 코디네이터부문은 산업디자인 및 시각디자인 전공자를 비롯해 음악지식 및 대중문화에 대한 이해가 높을 경우 지원 가능하며 본인이 작업한 JYP 소속 아이돌그룹의 뮤직비디오 기획안을 포트폴리오 양식으로 제출해야 한다. 디자인부문 또한 포스터 또는 앨범디자인을 포트폴리오로 첨부해야 한다.

크리에이티브부문은 패션지 에디터 출신 및 관련업계에 종사한 경험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포토그래퍼부문은 사진관련 전공자를 우대하며 포토샵 활용능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두 부문 또한 관련 포트폴리오를 첨부해 제출해야 한다.

바리스타 부문은 신입 또는 경력 3년 이하의 경험자가 지원 가능하며, 바리스타 1급 자격 또는 슈퍼바이저 경험과 대형 커피전문점을 운영한 경력이 있을 경우 우대한다.

채용 공통요건의 경우 해외여행 및 해외근무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경력자가 지원할 경우 경력기술서를 필히 첨부해야 한다.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 1차 실무면접 - 2차 임원면접 - 채용검진 - 합격자 발표 순으로 진행된다.

지원을 원하는 구직자는 JYP 채용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온라인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은 후 포트폴리오, 경력기술서 등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JYP 채용 홈페이지 등을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