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디오랩 중소기업 서비스 지원 이케이네트웍스와 AS 대행 계약 체결
디디오랩 중소기업 서비스 지원 이케이네트웍스와 AS 대행 계약 체결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1.11.25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중소기업 종합 서비스 대행업체 이케이네트웍스가 디디오랩과 가습기 AS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디디오랩은 스탠 가습기, 스탠 무선 미니 가습기, 에어프라이어, 공기 청정기 등 가전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은 디디오랩과 이케이네트웍스가 협업을 통해 AS 및 고객센터를 강화함으로써, 디디오랩의 제품 생산 및 기업 브랜드의 신뢰도 상승을 위해 추진됐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12월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다가오면서 가습기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소비자들은 특히 가습기를 선택할 때 제품의 필터 유무, 관리 방식 및 A/S 등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SNS 및 포털사이트의 주요 커뮤니티에도 각 제품별 정보들이 상세하게 담겨있으며, 실제 사용한 소비자들이 장점, 단점 등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전달하고 있다. 좋은 제품을 생산하더라도 제대로된 A/S가 되지 않는다면 소비자들은 가격, 성능 등이 좋아도 제품을 외면하기도 한다.

이에 디디오랩은 보다 제품 생산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국내 유명 브랜드의 A/S 대행 및 종합 서비스 대행을 맡고 있는 이케이네트웍스와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케이네트웍스는 전자제품이라도 각 제품의 필요한 정보를 철저히 교육하고 이를 소비자들의 제품 문의나 AS 문의에 빠르게 대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며 “제품 배송부터 설치, 소비자 대응 종합 서비스를 한곳에서 진행하기 때문에 제조사, 대행사, 소비자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서비스다”고 설명했다.

현재 이케이네트웍스는 디디오랩-가습기 AS 및 고모텍 냉장고 배송 및 설치, 풀무원건강생활-생활가전, 디바인바이오-생활(주방) 가전, 거성디지털-헬스 기구, 헬스앤바이오-생활 가전 등 다수 기업의 배송, 설치, AS, 콜센터 등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중소기업 협력지원 문의는 이케이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