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크리에이터 안드레아스, 맨즈헬스 코리아 12월호 인터뷰 참여
콘텐츠 크리에이터 안드레아스, 맨즈헬스 코리아 12월호 인터뷰 참여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1.11.26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출처 = 맨즈헬스 코리아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콘텐츠 크리에이터 안드레아스가 미국 피스타치오협회와 맨즈헬스 코리아의 릴레이 파워 인터뷰 시리즈 12월호에 참여했다. 

‘비정상회담’,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등 다수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이름을 알린 안드레아스는 특히 운동과 요리 분야에 큰 관심이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와 관련해 유튜브 채널 ‘안드레아스 픽쳐스’를 운영하며 다방면으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근육질 몸매로 화제가 되기도 했던 안드레아스는 매일 거울을 통해 몸을 체크하는 ‘눈바디’를 게을리하지 않으며 즐겁게 운동하는 습관을 들인 것이 하나의 비결이라고 전했다. 

이미지출처 = 맨즈헬스 코리아

특히 운동과 함께 병행해야 하는 식단 관리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건강을 위해 꼭 섭취해야 하는 음식과 맛있지만 영양가 없는 음식들을 구분하게 됐다며, 운동 직후 꼭 섭취해야 할 영양으로 단백질을 꼽았다. 특히 셰이크나 샐러드를 먹을 때 마지막 토핑으로 견과류 중에서도 단백질 함량이 가장 높은 피스타치오 추천했다. 

안드레아스는 “고강도 운동 후 그리스식 샐러드를 자주 즐겨 먹는데 이때 그릭요구르트 위에 피스타치오를 함께 곁들여 먹는 것을 좋아한다. 샐러드의 신선함, 요거트의 새콤함, 피스타치오의 고소함까지 어우러져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단백질, 섬유질, 지방을 고루 먹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유튜브 ‘안드레아스 픽쳐스’에는 운동 후 섭취하면 좋은 레시피들이 많이 업로드 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