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가든,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레스토랑 간편식 할인 혜택제공
js가든, 네이버 쇼핑라이브 통해 레스토랑 간편식 할인 혜택제공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1.11.2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MR 3종 갑오징어짬뽕, 사천식닭날개, 목화솜탕수육 라이브 방송 전용 구성으로 판매
라이브 방송 시간 한정 구매 고객 대상으로 특별 할인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
이미지제공 = js가든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청담동 대표 중식 파인다이닝 js가든(회장 정영태)이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RMR) 3종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오는 30일 오후 4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첫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진행된다.

js가든이 준비한 라이브 방송 전용 상품은 ‘갑오징어 짬뽕’, ‘사천식닭날개’, ‘목화솜탕수육’ 등 RMR 3종으로 구성됐다. 라이브 방송 중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5%의 특별 할인 및 무료 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방송에서 판매될 예정인 ‘갑오징어 짬뽕’은 js가든 만의 시그니처 메뉴로 갑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 싱싱하고 탱글한 식감과 시원하면서 깊고 진한 불맛 육수가 특징이다. 

‘목화솜 탕수육’은 쫄깃하면서 폭신한 식감을 자랑하는 찹쌀 탕수육으로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남녀노소에게 인기가 많은 스테디셀러 메뉴다. 

js가든 정윤혜 매니저는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js가든이 준비한 방송 전용 프리미엄 레스토랑 간편식 3종을 선보이게 되었다. 해당 제품은 집에서도 맛있는 요리를 간단하게 해먹을 수 있도록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아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