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쉴드, KF94 마스크 리뉴얼 출시
애니쉴드, KF94 마스크 리뉴얼 출시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1.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새로운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 바이러스’(이하 오미크론)가 남아프리카를 시작으로 확산되며 순식간에 전세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오미크론은 이달 11일 아프리카 보츠와나에서 처음 표본이 수집 되었으며 24일 WHO에 보고되었다.

그리스 문자 알파벳의 15째 글자이기도 한 이번 변이바이러스는 백신접종으로 생성된 면역반응을 모두 회피할 가능성이 있는 돌연변이를 가지고 있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이로 인해 우리 정부 또한 일상회복 2단계 전환을 보류하기로 하는 등 전염력이 델타의 5배가 넘는 새로운 변이바이러스를 대비하고 있다.

사적모임을 자제하고 발열이나 호흡기 등 코로나 의심증상이 있는 경우 빠른 시간 내 선별진료소를 방문하여 검사를 받을 것을 당부하는 등 정부에서는 새로운 코로나 변이 확산방지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외출시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 해야 하며, 개개인도 방역에 힘써야 하는데 특히 개인 방역을 위해 KF80이상의 마스크를 쓰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이에 애니쉴드는 KF94 마스크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애니쉴드 황사방역마스크는 국내산 MB필터와 최고급 원부자재로 생산하고 있다. 3단접이 4중 구조로 촘촘하게 미세먼지 및 감염원을 빈틈없이 차단한다.

관계자는 ”전세계가 코로나 팬데믹 영향으로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는데 개개인이 적극적으로 방역에 협조하여 코로나 전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날이 다가오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