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오젠협동조합' 라이브커머스서 '제주 비양도 은갈치 100마리 세트상품' 선보여 완판
'한림오젠협동조합' 라이브커머스서 '제주 비양도 은갈치 100마리 세트상품' 선보여 완판
  • 박순철 기자
  • 승인 2021.12.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순덕 박사가 라이브커머스 방청객에게 시식을 권유하고 있다. - 한림오젠 라이브커머스 방송 화면 캡처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림오젠협동조합은 11월 30일 제주 비양도 은갈치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100마리 세트 상품을 선보여 완판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도내 라이브커머스 쇼호스트 인재 양성을 위한 라이브커머스 교육 프로그램 중 방송 실습 커리큘럼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JIBS 기상캐스터 강서하, 제주생활문화진흥원 홍순덕 경영학 박사가 직접 쇼호스트로 1시간 동안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진행했다.

제주 비양도 은갈치 100마리 세트 상품은 2마리세트, 3마리 세트, 4마리 세트가 이벤트 가격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4마리 세트는 방송 10분만에 매진되었다.

라이브커머스 방송 기획과 제작을 맡은 한국유튜브크리에이터교육센터 한주성 센터장은 "실시간 진행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지인들에게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채널을 활용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이 성공적이었다. 라이브 시청자는 1만6천명이었다"고 말했다.

한림오젠 카카오톡 채널 라이브커머스 방송 화면

한편, 한림오젠협동조합 홍영림 이사는 방송 중 100마리 세트상품 완판 기념 인터뷰를 통해 “한림지역 생산자들의 다양한 특산품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에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